건축관련 문의드립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1. 집 짓기 전에 성토(1m)하고 뒷편 비탈면에 축대 쌓아 올리고, 앞쪽에도 축대를 쌓으려고 합니다. 성토하여 축대를 쌓는 신고와 집을 짓는 신고가 다른가요, 한번에 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성토..축대공사는 ... 토목허가를 받아야 합니다..건축허가와 같이 접수신청하시면 되고요..
2. 신고를 하면 몇년 내에 집을 지어야 하는지요. (성토하고 다져지는 기간이 있여야 할것 같아서요) == 보통 1년입니다..
3. 집을 지을때 평수에 관계없이 설계사무소에서 설계를 해야 하는지요==예
4. 20~25평 1층 방 4평 2실, 거실(주방, 화장실 포함) 6평 2층 방(화장실 포함) 6평으로 건축시 (창호, 내,외장재 등 중간급) 견적 문의드립니다 ==2층으로 할경우 : 평당 250-260만원선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본 카페에 @이동식(농가)주택 가격표 참조하세요..
카페로 바로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e:시골집 문의,,답글입니다. (0) | 2012.09.20 |
|---|---|
| Re:신축과 증축 문의드립니다.답글입니다. (0) | 2012.09.20 |
| Re:조립식주택에 대해서 설계도면같은걸 볼수없을까요? 답글입니다. (0) | 2012.09.12 |
| Re:주택문의? 답글입니다. (0) | 2012.09.04 |
| Re:26평 농가주택 표준이렇게 하면 견적부탁 충북영동.답글입니다... (0) | 2012.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