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건축관련 문의드립니다. 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2. 9. 12. 07:03

 

건축관련 문의드립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바다지기 | 등급변경 | 조회 3 |추천 0 |2012.09.11. 17:24 http://cafe.daum.net/as2222/MmsM/1022 
//

1. 집 짓기 전에 성토(1m)하고 뒷편 비탈면에 축대 쌓아 올리고, 앞쪽에도 축대를 쌓으려고 합니다.

   성토하여 축대를 쌓는 신고와 집을 짓는 신고가 다른가요, 한번에 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성토..축대공사는 ... 토목허가를 받아야 합니다..건축허가와 같이 접수신청하시면 되고요..

 

2. 신고를 하면 몇년 내에 집을 지어야 하는지요. (성토하고 다져지는 기간이 있여야 할것 같아서요)

== 보통 1년입니다..

 

3. 집을 지을때 평수에 관계없이 설계사무소에서 설계를 해야 하는지요==예

 

4. 20~25평   1층 방 4평 2실, 거실(주방, 화장실 포함) 6평    2층 방(화장실 포함) 6평으로 건축시 (창호, 내,외장재 등 중간급) 

   견적 문의드립니다

==2층으로 할경우 : 평당 250-260만원선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본 카페에   @이동식(농가)주택 가격표  참조하세요..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