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집 철거 후 15평 조립식주택 신축=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시골에 약 15평 정도 되는 집에 어머니 혼자 사시는데 철거 후 조립으로 지어드리려고 합니다. 철거는 슬레이트는 면사무소에서 철거시 가져가서 폐기하기로 했습니다. 예산은 3,500만원 까지 겨우 마련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여기서 질문입니다.. 15평으로 본건물 짓고, 약3~4평정도 간단한 창고, 그리고 집 앞부분 전체 플라스틱 차양막 설치하고 싶습니다. 건물은 작더라도 단열, 방습 잘되게 지어드리고 싶어요..
구체적인 내용으로 기초공사는 매트콘크리트에 턱을 만듬 외벽은 예산 절감때문에 사이딩판넬 100T로 하고 내부는 샌드위치 75~100T, 석고보드 천정 50T, 석고보드 지붕100T, 석고보드, 방수시트, 아스팔트슁글, 후레싱 및 물받이 홈통 정화조 기본형 창문은 하이샤시이중창, 현관 기본, 도배, 장판, 싱크대 기본형, 현관쪽 차양막 설치.
한쪽에 창고 아, 그리고 장소는 전남 장성군 북하면이구요... 집 바로앞에 공터가 있어서 어떤 차도 진입 가능합니다.
돈은 없는데 겨울에 따뜻하게 지내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위 예산으로 이 사양이 가능한지요...
== 일부 수정만 하면 (조립식주택 15평)3500만원으로 가능 합니다.....하지만 위의 형식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싱크,도배,장판 정화조는/집 철거비는 별도가격입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주택..부모님집 14평...방부목 담장 시공.(전북,고창군) (0) | 2012.09.28 |
|---|---|
| Re:안녕하세요~~부모님 집을 마련..답글입니다. (0) | 2012.09.27 |
| 조립식주택 20평..마감사진입니다.(경기.파주시) (0) | 2012.09.25 |
| 조립식주택 20평..정화조시공사진.(경기.파주시) (0) | 2012.09.24 |
| 조립식농가주택.23평 시공사진..(경남,산청) (0) | 2012.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