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시골집 철거 후 15평 조립식주택 신축.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2. 9. 27. 09:51

 

시골집 철거 후 15평 조립식주택 신축|=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짱가fm | 등급변경 | 조회 121 |추천 6 |2012.09.24. 20:27 http://cafe.daum.net/as2222/MmsM/1044 
//

시골에 약 15평 정도 되는 집에 어머니 혼자 사시는데 철거 후 조립으로 지어드리려고 합니다.

철거는 슬레이트는 면사무소에서 철거시 가져가서 폐기하기로 했습니다.

예산은 3,500만원 까지 겨우 마련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여기서 질문입니다..

15평으로 본건물 짓고, 약3~4평정도 간단한 창고, 그리고 집 앞부분 전체 플라스틱 차양막 설치하고 싶습니다.

건물은 작더라도 단열, 방습 잘되게 지어드리고 싶어요..

 

구체적인 내용으로

기초공사는 매트콘크리트에 턱을 만듬

외벽은 예산 절감때문에 사이딩판넬 100T로 하고 내부는 샌드위치 75~100T,  석고보드

천정 50T, 석고보드

지붕100T, 석고보드, 방수시트, 아스팔트슁글, 후레싱 및 물받이 홈통

정화조 기본형

창문은 하이샤시이중창, 현관 기본, 

도배, 장판, 싱크대 기본형,

현관쪽 차양막 설치.

 

한쪽에 창고

아, 그리고 장소는 전남 장성군 북하면이구요... 집 바로앞에 공터가 있어서 어떤 차도 진입 가능합니다.

 

돈은 없는데 겨울에 따뜻하게 지내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위 예산으로 이 사양이 가능한지요...

 

== 일부 수정만 하면 (조립식주택 15평)3500만원으로  가능 합니다.....하지만 위의 형식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싱크,도배,장판 정화조는/집 철거비는 별도가격입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