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전에 조립식주택29평을 짓고자 상담한 충청영동입니다. 다음주 초부터 공사를 진행하고자 하는데 가능할까요? 그저께 이메일로 문의했는데도 답이없고 낮시간에는 일하신다고 통화도 어려우니, 빠른답글 주시면 감사요
== 지금 바로 계약을 해도 ...........공사는 11월 초 부터 가능합니다..
메일이나 전화로 가계약을 하여도... 계약금이 입금되지 않아.... 다른곳에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입주시일이 바쁘시면 다른업체를 알아보세요...죄송합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 .(전남.장성) (0) | 2012.10.26 |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외부 사이딩작업중.. (전남.장성) (0) | 2012.10.25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기초...철거작업. (전남.장성) (0) | 2012.10.13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4.5평포함.지붕 방수후 슁글마감.(경남 합천) (0) | 2012.10.12 |
| Re:시골집 조립주택 문의요.답글입니다.. (0) | 2012.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