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조립식주택문의요....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2. 10. 14. 08:20

 

[이동식주택문의] 조립식주택문의요|=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초호자 | 등급변경 | 조회 77 |추천 5 | 2012.10.09. 23:07 http://cafe.daum.net/as2222/MmsM/1055
//

추석전에  조립식주택29평을 짓고자 상담한 충청영동입니다.

다음주 초부터  공사를 진행하고자 하는데 가능할까요?

그저께 이메일로 문의했는데도 답이없고 낮시간에는 일하신다고 통화도 어려우니,

 빠른답글 주시면 감사요

 

==  지금 바로 계약을 해도 ...........공사는 11월 초 부터 가능합니다..

 

메일이나 전화로 가계약을 하여도... 계약금이 입금되지 않아....  다른곳에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입주시일이 바쁘시면 다른업체를 알아보세요...죄송합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