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신축 문의 입니다. 사장님=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안녕하세요. 벌써 이 카페를 알고 지낸지 일 년째 되는데 글올리기는 처음입니다. 전남 담양 시골에 땅이 있어 부모님이 따뜻하게 사실 집을 지으려 하는데요 예산은 4천만원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농지에 지을 건데 좀 낮아서 1.5m 정도는 높여야 합니다. == 근처에 돌산이 있을경우... 200만원선이면 복토( 집지을터)가 가능합니다. 농지전용비 300-350만원(관할군청앞 건축설계사에 방문해 신청접수가능)== 서류 처리기간 40일정도
다른 건 필요없고요 방2개 거실 욕실만 있고 정말 겨울에 따뜻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조립식주택 15평 ..평당:200-210만원정도 (싱크, 도배 장판 ,정화조 별도) 본 카페에 @이동식(농가)주택 가격표 참조하세요.
저 예산으로 몇 평 정도로 따뜻한 집을 지을 수 있을까요 사장님? 그리고 아직 어머님이 60대여서 오랫동안 사실수 있는 집이였으면 좋겠는데 조립식주택도 큰보수 없이 20년 정도는 갈 수 있습니까? ==일반 주택이랑 수명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꼭 지어야 하는데 모르는 것 투성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수고하세요 사장님.^^
카페로 바로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e:20평규모 건축비는 얼마정도 될까요.답글입니다. (0) | 2013.02.13 |
|---|---|
| Re:시멘트 사이딩 판넬 시공비? 답글입니다. (0) | 2013.02.13 |
| 조립식농가주택.23평..보일러배관 시공.(경북.청도) (0) | 2013.02.12 |
| 조립식농가주택 30평,정화조설치 .(합천,해인사) (0) | 2013.02.11 |
| Re:견적문의요.답글입니다. (0) | 2013.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