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주택 신축 문의 입니다. 사장님..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3. 2. 12. 18:38

 

주택 신축 문의 입니다. 사장님|=주택상담및(견적 문의)=
scycj | 등급변경 | 조회 18 |추천 1 |2013.02.11. 16:32 http://cafe.daum.net/as2222/MmsM/1146 
//

 

안녕하세요.

벌써 이 카페를 알고 지낸지 일 년째 되는데 글올리기는 처음입니다.

전남 담양 시골에 땅이 있어 부모님이 따뜻하게 사실 집을 지으려 하는데요

예산은 4천만원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농지에 지을 건데 좀 낮아서 1.5m 정도는 높여야 합니다.

== 근처에 돌산이 있을경우... 200만원선이면 복토( 집지을터)가 가능합니다.

농지전용비 300-350만원(관할군청앞 건축설계사에 방문해 신청접수가능)== 서류 처리기간 40일정도

 

다른 건 필요없고요 방2개 거실 욕실만 있고 정말 겨울에 따뜻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조립식주택 15평 ..평당:200-210만원정도

(싱크, 도배 장판 ,정화조 별도)

본 카페에 @이동식(농가)주택 가격표  참조하세요.

 

저 예산으로 몇 평 정도로 따뜻한 집을 지을 수 있을까요 사장님?

그리고 아직 어머님이 60대여서 오랫동안 사실수 있는 집이였으면

좋겠는데 조립식주택도 큰보수 없이 20년 정도는 갈 수 있습니까?

==일반 주택이랑 수명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꼭 지어야 하는데 모르는 것 투성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수고하세요 사장님.^^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