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달팽이 입니다.바쁘신데 또 여쭤봅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안녕하세요 초보달팽이입니다. 혹시 리모델링도 하나 싶어서요? 한다면 20년 이상 된 25평정도 되는 2층 양옥 주택인데 대략 리모델링 비용이 어떻게 나오는지 알고 싶어요 이사가려고 마음 먹으니 여기저기 눈에 들어 오는 집들이 있는데 가진거에 비해 비싸고 또 집은 오래되다 보니 허술하고 그러네요 잘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번에 견적나온건... 해가 지날수록 자재비가 올라서 인지 자꾸 오르네요 ㅜㅜ 그래도 잘 모르지만 정직한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희는 신축만 합니다.. 리모델링을 해도 옛집은 옛날집입니다.....리모델링은 수리하다보면 추가견적이 계속나와요.. 지역이 어디인지요.. 부모님집옆에다 15평 추가신축을 하실려면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
'조립식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4.5평포함.석고보드작업.(경남 합천) (0) | 2013.02.15 |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4.5평포함..외부 사이딩작업.(경남 합천) (0) | 2013.02.13 |
| Re:안녕하세요~조립식 주택 대강의 견적좀 부탁드려볼께요^^답글입니다. (0) | 2013.02.12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4.5평포함.보이러 배관.(경남 합천) (0) | 2013.02.11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방부목 담장 .방수루핑처리후 슁글작업(경남 합천) (0) | 2013.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