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주택

Re: 초보달팽이 입니다.바쁘신데 또 여쭤봅니다. 답글..

이동식주택 2013. 2. 12. 19:21

 

안녕하세요 초보달팽이 입니다.바쁘신데 또 여쭤봅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초보달팽이 | 등급변경 | 조회 5 |추천 0 |2013.02.12. 18:27 http://cafe.daum.net/as22222/4cm1/195 
//

안녕하세요 초보달팽이입니다.

혹시 리모델링도 하나 싶어서요?

한다면 20년 이상 된 25평정도 되는 2층 양옥 주택인데 대략 리모델링 비용이 어떻게 나오는지 알고 싶어요

이사가려고 마음 먹으니 여기저기 눈에 들어 오는 집들이 있는데 가진거에 비해 비싸고 또 집은 오래되다 보니 허술하고

그러네요 잘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번에 견적나온건...

해가 지날수록 자재비가 올라서 인지 자꾸 오르네요 ㅜㅜ

그래도 잘 모르지만 정직한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희는 신축만 합니다..

리모델링을 해도 옛집은  옛날집입니다.....리모델링은  수리하다보면 추가견적이 계속나와요..

지역이 어디인지요.. 부모님집옆에다 15평 추가신축을 하실려면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