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판17평정도 집을 지을꺼구요
기초공사부터 페기물처리 지붕쓰레트까지 버릴려합니다
== 폐기물처리는 해당지역 환경업체에서 처리하면 되고요.
도베장판 배고요 공사총비용이 얼마나 나올까요
일반판넬안쓰고 싸이딩판넬에 통나무색깔 석고 2 장
==조립식주택 17평....평당가격:210만원정도입니다.
(싱크 ,도배장판, 정화조 별도: 합 300만원정도)
참고로 사이딩판넬은 철판에 도색한것입니다..
카페로 가기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e:조립식주택시공문의.답글입니다. (0) | 2013.03.30 |
|---|---|
| Re:견적 문의 드립니다 .답글입니다 (0) | 2013.03.30 |
| Re:조립식주택 문의요..답글입니다. (0) | 2013.03.22 |
| Re:조립식 주택 시공비용?답글입니다. (0) | 2013.03.18 |
| 귀거래사(도신스님) (0) | 2013.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