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견적부탁드립니다..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3. 4. 6. 08:21

 

견적부탁드립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랜드 | 등급변경 | 조회 11 |추천 1 | 2013.04.05. 20:29 http://cafe.daum.net/as2222/MmsM/1192
//

안녕하세요

요즘 시골에 팬션을 건축할까 합니다

조립주택으로 50평정도 건축할려고  합니다

건축단가는 얼마나 하나요

==  조립식주택 50평..단층일경우 ..200-210만원선입니다..

펜션이라   방마다 주방 ,욕실포함가격입니다.

 

그리고 건축은 허가을 받아야 하나요

==건축허가는 관할지역 건축설계사에 방문하시어 허가를 받아야합니다..처리기간:40-50일정도

 

 

아니면 신고대상인가요

 

참고로 팬션을 지을려고 하는곳이

계획관리지역이나 진입로가 조금 좁습니다

 

국립공원에서 진개덤프 청소차는 다니고 있는데

 큰자동차는 못들어 올것 같은데요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