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드려요=주택상담및(견적 문의)=
|
==조립식주택이 난방보온이 가장 우수합니다..정상적으로 시공할경우... 심야전기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철거비는 인건비+중장비 별도입니다..약 200만원선 2층은 평당:250만원선 1층은 평당:200만원정도입니다.
카페로 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e:견적문의합니다.답글입니다. (0) | 2013.04.22 |
|---|---|
| Re:농가주택 신축 문의..답글입니다. (0) | 2013.04.20 |
| Re:조립식주택가격문의요? 답글입니다. (0) | 2013.04.19 |
| 조립농가주택15평.정화조시공.(충남,당진) (0) | 2013.04.17 |
| Re:조립식주택 평당가격요?답글입니다. (0) | 2013.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