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안녕하세요 문의드려요.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3. 4. 20. 20:24

안녕하세요 문의드려요|=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은빛고기 | 등급변경

 

|
조회 19 |추천 1 |2013.04.19. 16:24 http://cafe.daum.net/as2222/MmsM/1201 

// 핸펀이라오타이해해주세요
강원도원주에 주택을알아보는데 마땅치않네요 집값도비싸구요
그래서 건축이라고는아는게하나없지만 여쭐께요
저는 가장먼저 따뜻한집이여야하는데 난방은어떤가요?사고싶은 땅에 30평정도시골집같은 집이있어서 심야전기이구요
철거비용궁금하구요 심야전기계속사용할수있나요??대지는 총 63평입니다
식구가많아서 이층이면하구요 방 다섯개는안나오겠죠?4~5개면좋겠구 화장실두개.거실.부엌구조이구요.땅이너무비싸서 휴~
궁금한게있음또문의드릴게요

 

==조립식주택이 난방보온이 가장 우수합니다..정상적으로 시공할경우...

심야전기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철거비는 인건비+중장비 별도입니다..약 200만원선

2층은 평당:250만원선

1층은 평당:200만원정도입니다.

 

 

 

 

 

 

카페로 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