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조립식주택 소음과 단열문의...답글

이동식주택 2019. 1. 11. 10:33

[조립식주택문의 답글] Re:조립식주택 소음과 단열문의...답글.|=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이동식주택 | 등급변경 | 조회 0 |추천 0 |2019.01.11. 03:10 http://cafe.daum.net/as2222/MmsM/3933 

이동식주택문의] 조립식주택 소음과 단열문의.|=주택상담및(견적 문의)=

겨울동산 | 등급변경 | 조회 11 |추천 0 |2019.01.05. 14:48 http://cafe.daum.net/as2222/MmsM/3904  //


                      

   

전남 강진군 군동면에 땅이 있습니다. 그곳에 28평정도의 주택을 짓고 싶어서 어려가지 종류의 주택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조립식주택의 경우 소음은 어떤가요? 그리고 여름과 겨울의 단열과 난방은 문제가 없을런지요?

죄송하지만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사기간도 궁금합니다.


== 토지가 일반 나대지일경우 집짓기  60일전에 농지전용인허가 신청부터 해야 합니다.

조립식주택의 경우 소음은 일반주택이나 별 차이가 없지만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철 보온은 최고입니다..물론...정상적으로 시공한다면...

공사기간은 20일정도입니다



카페로 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