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이중벽체와 단열문의 ?답글

이동식주택 2019. 1. 18. 08:50

조립식주택문의 답글] Re:이중벽체와 단열문의 ?답글..|=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이동식주택 | 등급변경 | 조회 0 |추천 0 |2019.01.18. 08:49 http://cafe.daum.net/as2222/MmsM/3962 

[이동식주택문의] 이중벽체와 단열문의?|=주택상담및(견적 문의)=

고영화 | 등급변경 | 조회 17 |추천 0 |2019.01.13. 12:47 http://cafe.daum.net/as2222/MmsM/3938  //


   

조립식주택을 건축하시는 분들의 말씀을 들어보아도 겨울철 결로현상 방지와 여름철 무더위를 위해서

꼭 이중벽체를 시공하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걱정이 되어서 문의드리는것입니다. 사장님은 특별한 시공방법이 있으신지요.

못 믿어서가 아니라 대부분 사장님들이 이중벽체와 천정도 이중으로 하라고 하시는데.... 결로와 단열을 위해서요.

== 창문만 2중으로 시공하면 결로방지는 없습니다.

외벽을 2중으로할경우 시공비용과 내부 평수만 작아질뿐입니다..

하여 저희는 2중으로는 시공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립식주택의 수명은30년 미만인가요?

== 일반주택이나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30년전에 지은 조립식주택에 아직도 사람이 살고있는걸 보면 ~~~~~?

궁금점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특별한 방법이 있으신지요? 질문만 드려서 죄송합니다. 





카페로 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