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조립식주택 23평정도 문의..답글

이동식주택 2019. 1. 27. 09:47

[조립식주택문의 답글] Re:조립식주택 23평정도 문의..답글..|=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이동식주택 | 등급변경 | 조회 0 |추천 0 |2019.01.27. 09:46 http://cafe.daum.net/as2222/MmsM/3991 

조립식주택 23평정도 문의|=주택상담및(견적 문의)=

fishman | 등급변경 | 조회 6 |추천 0 |2019.01.25. 14:08 http://cafe.daum.net/as2222/MmsM/3985  //


   

안녕하세요 

생산관리지역에 121평 토지가 있습니다.

==집 짓기 60일전에 건축 설계사에 방문하시어 농지전용인허가 시청부터 해야 합니다.

설계사 방문전 전화주시면 가도면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토지에 집을 지으려면 몇평까지 가능한가요?  23평까지는 지을 수 있을까요?

==23평까지는  가능할듯합니다.

상세한내용은 시군청앞 건축설계사에 방문하시면 정확히 알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23평하면 방이 2개 나오나요? 혹 도면있으면 받아볼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될거 같네요^*^

집사람과 둘 지낼 공간입니다.

==조립식주택 23평이면 방2개와 작은 다용도실까지도 충분합니다.

궁금점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카페로 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