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소규모 미니 복층 패널조립식주택(10평복층) 관련, 문의..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2. 9. 30. 15:33

 

소규모 미니 복층 패널조립식주택(10평복층) 관련, 문의드립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바람나무 | 등급변경 | 조회 0 |추천 0 | 2012.09.30. 15:14 http://cafe.daum.net/as2222/MmsM/1050
//

 

카페지기 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구 인근에 소규모 미니주택 건축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몇 가지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1. 10평 규모, 미니 복층(1층7평,2층3평) 건축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평당 가격은 어느 정도입니까? 지목은 농지(田)입니다.==  계단 포함  평당 250만원정도입니다... 2층 3평과 계단에 주택가격에 50%가 들어가는군요

 

농지 전용은.. 집짓기 30일전 건축허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2. 아울러, 올여름 우연한 기회에 패널조립식주택의 실상도 알고 앞으로의 건축 계획에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경북 성주의 조립식 주택에서 살고 있는 분(지인이 아니고, 처음 만남)에게 여쭈어보니까, 겨울은 둘째치고 아무래도 여름에는 덥다는 이야기이고, 한 마디로 "좀 찐다"면서 여름철에는 계속 에어컨을 켠다는 대답이었습니다. 카페지기 님의 현장 경험과 의견은 어떠신지요?

 

==지붕을 2중으로 시공하면  여름에 시원하고요...

외벽 빈공간 마감을 잘하면 추운건 없습니다..전기밥통처럼요..ㅎ

 

 

 3. 덧붙여서, 최근 우리나라 날씨가 점차 아열대화 되어 가고 흡사 일본이 과거에 겪었던 유사 현상들이 발생하고 있는데, 현재 '이동식주택'에서 짓고 있는 방식으로 패널조립식주택을 건축하여도 풍우(風雨)와 태풍(颱風)을 견디고 안전할 수 있을는지요? 

 

=시공사에 따라  ~~ 안전도가..

 

 

카페지기 님, 현장 경험에 바탕한 좋은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중추가절 뜻깊고 좋은 시간 되십시오

 

 

즐거운 명절 되세요..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