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존집은 경량철골 약23평 입니다. 이집에 붙여 약 15평정도 증축을 하려고 하는데 1).15평을 2층으로 하여 가능한지요? (기존집은 그대로두고 증축부분만) 2).증축부분은 화장실1개와 거실, 방 그리고 난방만 되면되는데 소요비용은?
==평당 :250만원선입니다..(h빔 작업시)
2. 다른위치에 있는 토지에 상가신축문의 1).기존건물이 멸실된 토지로 전기,수도 바로 연결 가능 정화조 필요없는 지역 입니다. 2).신축 면적은 약50평 정도로 1층으로만. 이때 콘크리트 건물로 할경우와 조립식으로 할경우 소요비용과 소요기간은
콘크리트..평당:280-300만원선 조립식주택: 185만원선입니다.
### 충북 단양의 면사무소 소재지에 있는곳으로 교통등 제반여건 양호함.
즐거운 추석 되세요.
카페로 바로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주택 20평 ..배수구 공사중.(경기.파주시) (0) | 2012.10.01 |
|---|---|
| Re:소규모 미니 복층 패널조립식주택(10평복층) 관련, 문의..답글입니다. (0) | 2012.09.30 |
| 조립식주택..부모님집 14평...방부목 담장 시공.(전북,고창군) (0) | 2012.09.28 |
| Re:안녕하세요~~부모님 집을 마련..답글입니다. (0) | 2012.09.27 |
| Re:시골집 철거 후 15평 조립식주택 신축.답글입니다.. (0) | 2012.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