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북이구요, 현재 아버님혼자 시골에서 사시는데 지금 바로신축할려고 합니다.
== 4000만원으로 조리식주택 18평은 가능하나...철거비/정화조 싱크 도배장판은 별도입니다...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e:집을짓기전 농지전용과 서류절차나 허가사항이 궁금합니다.답글.. (0) | 2012.11.02 |
|---|---|
| Re:부모님집 문의합니다. 답글입니다. (0) | 2012.11.02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마감사진.. (전남.장성) (0) | 2012.11.01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내부 마감. (전남.장성) (0) | 2012.11.01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 .(전남.장성) (0) | 2012.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