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에 계신 부모님 집을 지어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정화조 있구요 수도는 지하수를 사용합니다. 현재 보일러는 기름보일러와 화목보일러가 있습니다. 저희가 갖고 있는 돈이 얼마 없어서...4000만원 정도면 몇평정도 지을수 있을까요? 전남 고창집처럼요.
== 19-20평까지 가능합니다...(싱크 도배 장판별도이고요) 조립식주택 평수별 가격은 본 카페에 @이동식(농가)주택 가격표 참조하세요. |
카페로 바로가기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지붕 갓소 작업.(전남.장성) (0) | 2012.11.03 |
|---|---|
| Re:집을짓기전 농지전용과 서류절차나 허가사항이 궁금합니다.답글.. (0) | 2012.11.02 |
| Re:철거비용과 주택문의.답글입니다. (0) | 2012.11.02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마감사진.. (전남.장성) (0) | 2012.11.01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내부 마감. (전남.장성) (0) | 2012.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