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주택을 지으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은 단열에 문제가 많다 그러고, 어떤 사람은 단열이 우수하다고 그러고, 또 어떤이는 완전히 틀린말을 하고 있는데.. 요즘 추세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또 평수따라 가격차이가 있다고 하는데 왜 근런지도 궁금 합니다. 감사 합니다..
== 정상적으로 짓는다면 단열은 조립식주택이 가장 우수합니다.. 평수별 가격보기는 본 카페에 @이동식(농가)주택 가격표 를 참조하세요.. 평수별로 가격차가 있는건.... 작은평수도 욕실/보일러/싱크배관/기초등 들어갈건 다 들어가는데.. ~~ 총금액차이가................... 그래도 이해가 안되시면...전화주시면..ㅎ |
카페로 바로가기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지붕 갓소..2중 댄조. (전남.장성) (0) | 2012.11.05 |
|---|---|
| Re:견적 부탁드립니다.답글입니다. (0) | 2012.11.04 |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지붕 갓소 작업.(전남.장성) (0) | 2012.11.03 |
| Re:집을짓기전 농지전용과 서류절차나 허가사항이 궁금합니다.답글.. (0) | 2012.11.02 |
| Re:부모님집 문의합니다. 답글입니다. (0) | 2012.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