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조립식 주택에 대한 문의?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2. 11. 4. 06:54

 

[농가주택문의글] 조립식 주택에 대한 문의?|=주택상담및(견적 문의)=
ploklj | 등급변경 | 조회 62 |추천 3 |2012.10.30. 20:41 http://cafe.daum.net/as2222/MmsM/1066 
//

 

조립식 주택을 지으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은 단열에 문제가 많다 그러고, 어떤 사람은 단열이 우수하다고 그러고,

또 어떤이는 완전히 틀린말을 하고 있는데.. 요즘 추세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또 가격 차이가 말하는 사람마다 많이 나는데  보통 평당 어느 정도의 가격대로 짓는지요?

또 평수따라 가격차이가 있다고  하는데  왜 근런지도 궁금 합니다.

감사 합니다..

 

== 정상적으로 짓는다면 단열은 조립식주택이 가장 우수합니다..

평수별 가격보기는 본 카페에  @이동식(농가)주택 가격표  를 참조하세요..

평수별로 가격차가 있는건.... 작은평수도  욕실/보일러/싱크배관/기초등  들어갈건 다 들어가는데.. ~~

 총금액차이가...................  그래도 이해가 안되시면...전화주시면..ㅎ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