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상담 문의드립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이 카폐가 신뢰를 많이 주어 자주 보고 있습니다 저도 내년에 조립식주택을 지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1) 철원지역도 건축이 가능한지요?==전국 모두 가능합니다.
2) 만약에 25평을 지을때 가령 보일러실겸창고(3평)도 25평내에 포함되는 건지요? 포함된다면 나머지는 22평만 짖는거네요!!! ==22평은 주택 가격이고 3평은 창고가격입니다.
- 창고공간 없이 보일러실만 지을때 일반적으로 몇평정도 소요되나요?==0.8평 정도
3) 건축비용에서 도배-60만원/장판-80/ 정화조(4-5인용)-100(장비대포함) 비용은 별도인데 저가자재로 계산할때 추가비용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감사합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
'조립식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주택 22평 ..내부 공사중...(강원,화천) (0) | 2012.11.28 |
|---|---|
| Re:조립식주택견적문의..답글입니다. (0) | 2012.11.26 |
| 조립식농가주택 30평,욕실시공사진..(합천,해인사) (0) | 2012.11.25 |
| 조립식주택 22평..지붕 슁글 공사중..(강원,화천) (0) | 2012.11.24 |
| 조립식농가주택 30평 ,정화조시공 (합천,해인사) (0) | 2012.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