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주택

Re:건축상담 문의드립니다..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2. 11. 25. 23:27

 

건축상담 문의드립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호미 | 등급변경 | 조회 12 |추천 0 |2012.11.25. 10:33 http://cafe.daum.net/as22222/4cm1/173 
//

이 카폐가 신뢰를 많이 주어 자주 보고 있습니다

저도 내년에 조립식주택을 지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1) 철원지역도 건축이 가능한지요?==전국 모두 가능합니다.

 

2) 만약에 25평을 지을때 가령 보일러실겸창고(3평)도 25평내에 포함되는 건지요? 포함된다면 나머지는 22평만 짖는거네요!!!

==22평은 주택 가격이고 3평은 창고가격입니다.

 

   - 창고공간 없이 보일러실만 지을때 일반적으로 몇평정도 소요되나요?==0.8평 정도

 

3) 건축비용에서 도배-60만원/장판-80/ 정화조(4-5인용)-100(장비대포함) 비용은 별도인데 저가자재로 계산할때 추가비용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감사합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