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주택] 조립식주택견적문의=주택상담및(견적 문의)=
|
경북 영양 수비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보다 춥고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라 외벽이랑 지붕이 더 튼튼하고 보온이 잘되는 것으로 하고 싶습니다. 바닥 공사(콘크리트)를 30평 정도 하고 먼저 20평 정도로 집을 짓고 나머지 10평은 나중에 창고를 붙여서 지을 생각입니다. 정화조 보일러( 기름 ) 포함해서 견적 부탁드립니다. ==기름 보일러는 평당가격에 포함 되어있고요.. ==정화조는 지역위치따라 100-500만원정도입니다..본 카페에 @ 정화조 공사와 가격 @ 참조하시고요
도배 장판 씽크대는 워낙 다양하다 하시니 빼고요. 그리고 창고까지 포함해서 얼마인지도 부탁드립니다. ==창고는 재료..마감따라 평당 80-120만원정도입니다.
창고 판넬은 50T 정도면 안될까 싶은데 가능한지요? ==75t나 별차이가 없습니다.
기초로 철구조물을 새운집도 있고 아닌집이 있어서 해야되는지 아닌지 헷갈리기도 합니다. 외벽 마감제는 싸면서 효과 좋으면 최고 이고요.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조립식주택 평당가격은 본 카페에 @조립식 농가주택 가격@ 를 참조하세요.
카페로 바로가기
|
'조립식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농가주택 30평,,,내부 마감사진.. (경남.합천,해인사) (0) | 2012.11.29 |
|---|---|
| 조립식주택 22평 ..내부 공사중...(강원,화천) (0) | 2012.11.28 |
| Re:건축상담 문의드립니다..답글입니다. (0) | 2012.11.25 |
| 조립식농가주택 30평,욕실시공사진..(합천,해인사) (0) | 2012.11.25 |
| 조립식주택 22평..지붕 슁글 공사중..(강원,화천) (0) | 2012.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