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드립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농어촌공사표준설계도입니다.방이 4개가되어야됩니다.
==조립식주택의 경우 평당 230-250만원이고..(2층은 단층보다...단가가 상승함) ==위 사진처럼 적별돌집일경우 평당:400-450만원 정도입니다. == 루바로 마감할경우 재료=이건비만 추가입니다.. == 외주 없이 직접시공입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주택 20평..외부 사이딩작업..(경기.파주시) (0) | 2013.01.17 |
|---|---|
| Re:지기님 견적 부탁드립니다. 답글입니다. (0) | 2013.01.16 |
| Re:견적 문의합니다.답글입니다. (0) | 2013.01.11 |
| Re:이동식주택 건립(익산시)..답글입니다. (0) | 2013.01.11 |
| 조립식주택..교회 45평 .내부 루바마감...(충남 금산군) (0) | 2013.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