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견적 부탁드립니다.~~_()_=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위에 있는 주택사진은 제가보아둔 집 모양을 찍은사진입니다..지기님 이런형태의 집을짓는다면 평당단가 가 얼마정도면 가능한지요. 데크공사포함 (5평~7평).정화조 .도배장판포함 25평정도 지을려고합니다. 지역은 문경입니다 정회원 등업좀 해주세요~~
== 위사진과 동일한 25평의 경우..평당가격:250만원(싱크.도배장판.정화조 별도) == 데크의 경우 평당 10-15만원정도(난간이 위 사진처럼할경우 평당 :20만원선입니다.) ==외부 사진만 보고 평당 단가를 이야기하는것이 좀...???? =집은 외부 모양보다 ...내부를 어느만큼 빈틈없이 마무리를 하는가가 중요할듯합니다.. p.s 저희는 창문가에 방부목 나무를 사용하지 않아요..왜냐하면..우선은 모양이 나서 보기 좋아보이지만 2-3년만 지나면 실리콘이 벌어져서 창문틈으로 누수확률이 99%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차후 as 가 발생할수 있는 집을 짓지 않을려고 하는게 저의 첫번째 목표입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
'이동식 주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조립식농가주택 23평..창고포함.지붕 슁글..사이딩작업. (전남.장성) (0) | 2013.01.19 |
|---|---|
| 조립식주택 20평..외부 사이딩작업..(경기.파주시) (0) | 2013.01.17 |
| Re:문의 드립니다..답글입니다. (0) | 2013.01.14 |
| Re:견적 문의합니다.답글입니다. (0) | 2013.01.11 |
| Re:이동식주택 건립(익산시)..답글입니다. (0) | 2013.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