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조립식주택25평을 짓고자합니다..답글입니다.

이동식주택 2013. 1. 19. 23:32

이동식주택문의] 조립식주택25평을 짓고자합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mcmcm | 등급변경 | 조회 37 |추천 2 |2013.01.15. 12:21 http://cafe.daum.net/as2222/MmsM/1124 
//

경북 예천 수계리에 올 3월10일경에 조립식주택25평을 짓고자합니다

어케 진행을 해야하는지  신청 절차를 알려주세요==이메일이나  전화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평당가격은 195만원 지금가격이 맞죠? ==예

몰론 싱크 도배장판 정화조는 별도인걸 알고여  고속도로옆이라 교통은 좋아요

인허가는 완료상태라 언제든 집을지을수가 있어요

==3월에 집을 짓고자 하시면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카페로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