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주택문의 답글] Re:경남 의령 조립식주택공사..답글..|=주택상담및(견적 문의)=
|
[이동식주택문의] 경남 의령 조립식주택공사|=주택상담및(견적 문의)=
경남 의령군에 부모님 조립식 주택을 지으려고 합니다 창고 6평을 포함하여 약 24평 정도를 지으려고 합니다 (현관,방2개,욕실,거실,주방,다용도실,보일라실, 창고 ) 몇가지 하여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1, 판넬은 두꺼울수록 단열에 좋을것으로 생각 되는데 일반적인 외부판넬과 내부판넬의 두께는 얼마인가요? == 내부는 보통 100.정도...외부는 150t 지붕은 175~275정도를 사용하지만 난연 등급에 따라 두께차이가 있습니다.
2.외벽 과 내벽의 뚜께는 얼마가 되는지요?
3 사진을 보면 외벽이 평판넬 설치후 싸이딩 마감재를 부착 하는것 같습니다 외관을 파벽돌로 할경우 공사비는 얼마나 추가 되는지요? == 저희는 파벽돌은 시공하지 않습니다...지진시 떨어질 확률이 있어서~~~ 4. 총공사비는 어느정도 될까요(설계비와 철거비는 별도) ==조립식주택 평당가격은 본 카페 @조립식(농가)주택 가격표 참조하세요
5.공사 소요기간은 ? == 약 20일정도입니다.
6,4월부터 공사가 가능한지요? == 미리 예약을 해야 신축이 가능합니다.
감사 합니다
카페로 가기 http://cafe.daum.net/as22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