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경남 의령 조립식주택공사..답글

이동식주택 2019. 1. 21. 11:36

[조립식주택문의 답글] Re:경남 의령 조립식주택공사..답글..|=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이동식주택 | 등급변경 | 조회 0 |추천 0 |2019.01.21. 11:35 http://cafe.daum.net/as2222/MmsM/3975 

[이동식주택문의] 경남 의령 조립식주택공사|=주택상담및(견적 문의)=

김명경 | 등급변경 | 조회 16 |추천 0 |2019.01.16. 17:38 http://cafe.daum.net/as2222/MmsM/3954  //


   

경남 의령군에 부모님 조립식 주택을 지으려고 합니다

창고 6평을 포함하여 약 24평 정도를 지으려고 합니다

(현관,방2개,욕실,거실,주방,다용도실,보일라실, 창고 )

몇가지 하여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1, 판넬은 두꺼울수록 단열에 좋을것으로 생각 되는데 일반적인 외부판넬과 내부판넬의 두께는 얼마인가요?

== 내부는 보통 100.정도...외부는 150t 지붕은 175~275정도를 사용하지만

난연 등급에 따라 두께차이가 있습니다.


2.외벽 과 내벽의 뚜께는 얼마가 되는지요?


3 사진을 보면 외벽이 평판넬 설치후 싸이딩 마감재를 부착 하는것 같습니다

 외관을 파벽돌로 할경우 공사비는 얼마나 추가 되는지요?

== 저희는 파벽돌은 시공하지 않습니다...지진시  떨어질 확률이 있어서~~~

4. 총공사비는 어느정도 될까요(설계비와 철거비는 별도)

==조립식주택 평당가격은 본 카페 @조립식(농가)주택 가격표 참조하세요


5.공사 소요기간은 ?

== 약 20일정도입니다.


6,4월부터 공사가 가능한지요?

== 미리 예약을 해야 신축이 가능합니다.



감사 합니다


카페로 가기

http://cafe.daum.net/as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