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주택문의 답글] Re:부모님집짓기질문드립니다.답글..|=주택상담및(견적 문의)=
|
[이동식주택문의] 부모님집짓기질문드립니다|=주택상담및(견적 문의)=
부모님을헤아리는 마음감동적이고믿음이갑니다 부산사는60대입니다 장남이지만홀로사시는 팔순노모에게 지금까지불효만하고살고있습니다 저의 노모생각만하면 여건은안되니 가슴은다 타들어가고 죄책감에하늘을쳐다보기가 부끄럽습니다 건축 장소는 경북 경산 용성면 시골마을입니다 생각보다 시골집이심각해서 올봄에 작은집이라도 지어드릴려고합니다 이분야에 문외한이라 지금거주하는집을철거하고 겨울에단열잘되고 여름에시원하게 조립식으로건축할려면 자재를 어떤걸사용해야되나요 염치없지만지기님부모님집지어드린다생각하시고 구상을해주시면하고요 첫째 무조건 겨울에단열잘되고 여름에시원한집으로우선하고 둘째 평당가격 마지막으로 노모가 활동반경이 편한구조였으면합니다
== 조립식주택은 시공만 정상적으로 할경우 보온은 최고입니다. 지붕만 2중으로 시공한다면 여름에도 시원합니다..
1년에한번 부모님집지어드리기이벤트도궁금합니다 홀로사시니 지기님말씀대로 18평에 방2개 정도 생각하고있고 나머지로 조그만하게조경하고싶은데 전문가님의 고견바랍니다 항상무탈하시고 사업번창바랍니다^^ == 부모님 특별가격주택은 15평 기본형만 가능합니다. 전화주시면 상담후 조절가능합니다. =미리 예약을 해야 신축이 가능합니다.
카페로가기 http://cafe.daum.net/as22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