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주택

Re:조립식주택18평문의?답글

이동식주택 2019. 1. 22. 09:16

[조립식주택] Re:조립식주택18평문의?답글..|=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조립식농가주택 | 등급변경 | 조회 0 |추천 0 |2019.01.22. 09:15 http://cafe.daum.net/as22222/4cm1/1262 

[조립식주택] 조립식주택18평문의?|=주택상담및(견적 문의)=

오돌 | 등급변경 | 조회 10 |추천 0 |2019.01.13. 15:07 http://cafe.daum.net/as22222/4cm1/1248  //

                 



안녕하세요.

경북 상주시 입니다.

전체650평에 대지가154평이고 나머지는 축사용지 입니다.

58평정도의 창고동이 하나 있고 대지에 건평50평의 사무동이 있습니다.

나머지는 정원과 텃밭등으로 쓰고 있는데 엄마께서 정원에 이동식주택

같은걸로 실평수 18평정도를 지어 달라 하십니다.

여기서는 3년후에 팔고 조금 더 들어가던가 해서 노후를 보낼 집을 지을

예정이라 그때 가져갈 수 있으면 좋겠다 하십니다.

자료를 보니까 6평이상은 이동하기 어렵다 했는데 불가능 한것인지요?

== 이동식주택의 경우 6평이상일경우  이동은 가능하나 우리나라 도로 사정상 이동하기가

조금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조립식으로 짓는다면 허가나 기타 법적인 문제는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허가사항과 견적, 공사기간을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 공사기간은 15일정도입니다.

궁금점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제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카페로 가기

http://cafe.daum.net/as2222